Load

Load

  • Global e-Business Association

> 학회소식 >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19.04.22

2019년 국제e-비즈니스학회 춘계학술대회 성료

존경하는 국제e-비즈니스학회 회원 교수님 여러분 제위


안녕하십니까? 
 
지난 2019년 4월 19일 삼성동 무역센터에서 성황리에 마무리된 (사)국제e-비즈니스학회 춘계학술발표대회에 참석, 후원 및 격려주신 여러 회원 교수님들과 한국무역협회, KOTRA 및 기업 관계자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. 
 
금번 춘계학술발표대회는 ‘융복합시대 미래무역을 위한 e-비즈니스의 역할과 과제’ 라는 주제로 국내 100여 분의 전문가 및 신진학자가 참석하여 총 19편의 논문 발표 및 토론이 이루어진 가운데 성료되었습니다. 

​학술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애써주신 발표자 및 사회자, 토론자 교수님들, 그리고 참가 교수님들의 관심과 배려에 감사드립니다. 
 
춘계학술발표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(사)국제e-비즈니스학회가 국내외 e-비즈니스의 역할과 책임에 대해 더욱 기여함과 동시에 회원님들을 위한 내실있는 학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. 이에 많은 회원 교수님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라는 마음입니다. 
 
2019년 6월 15일~16일 (금~토)에 개최될 하계학술대회 (장소: 단국대 / 학회회원 건강증진 세션 포함) 에서도 여러 회원 교수님들의 소중한 연구를 발표하고 토론할 수 있는 공공의 장을 마련하고, 회원 교수님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세션 진행에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.

다음 하계대회 역시 ​다양한 분야에서 많은 회원 교수님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겠습니다.
  
회원 교수님들의 배려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.


2019년 4월 22일
 
(사)국제e-비즈니스학회 회장 / 단국대 교수 김태환 배상